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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Design Study MEMO

기본적인 PR (Public Relations) 프로세스

PR은 모든 조직의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대중, 미디어 및 기타 관계자의 눈에 조직,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고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PR 계획 개발
PR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 대상 고객, 메시지 및 전술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집중력을 유지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디어와의 관계 구축 (미디어 리스트 문서화)
미디어는 PR을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기사를 발표하고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언론인 및 기자들과 관계를 구축하세요.
개인적인 연결은 조직에 대한 보장을 받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업종의 뉴스 기사들을 찾아보고 언론인 및 기자들의 연락처를 수집하여 액셀로 정리합니다. 후 프레스킷을 작성하여

미디어리스트의 메일주소로 발송합니다. (프레스킷작성에 관한 노트는 다음을 참조하세요.)

https://another-section.tistory.com/26

 

소셜 미디어 활용
소셜 미디어는 많은 청중에게 빠르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Twitter, LinkedIn,Instagram,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조직에 대한 뉴스, 이벤트 및 기타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 플랫폼의 선택도 중요합니다. 현재의 사업에 맞는 플랫폼의 선택으로 노출도를 높이세요. 센스있는 태그도 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소셜 플랫폼의 본질은 소통입니다. 지속적인 소통이 중요합니다. 


이벤트 주최
이벤트를 주최하는 것은 언론 보도를 얻고 대상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자 회견,
제품 출시 또는 자선 행사 주최를 고려하십시오.
* 위에 과정속에서 어느정도 노출된다면, 이벤트로써 더많은 사람들을 모으세요. 

이벤트는 말 그대로 이벤트!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한다면, 사람들의 관심을 더 받을수있습니다.


사고 리더십 콘텐츠 개발
블로그 게시물,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사고 리더십 콘텐츠를 작성하여 조직을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신뢰를 구축하고 언론의 관심을 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브랜드 모니터링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브랜드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추적하고 적절하게 대응합니다. 이렇게 하면 주요 문제가 되기 전에
잠재적인 PR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쉽게 제일먼저 주변 지인에게 당신의 사업장에 대해 물어보세요. 나 어디다니는데 알아? 수시로 확인하세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지. 그들의 평가를 귀담아 들으세요. 그들은 소비자입니다.


성공 측정
미디어 보도, 웹사이트 트래픽, 소셜 미디어 참여와 같은 메트릭을 사용하여 PR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접근 방식을 개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