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elopement

요즘 광고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술이 발전하고 소비자 행동이 진화함에 따라 끊임없이 새로운 광고 방법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은 새로운 광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여기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팔로워가 많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제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네이티브 광고
이 유형의 광고는 웹 사이트 또는 플랫폼의 주변 콘텐츠와
혼합되어 덜 혼란스럽고 사용자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
소프트웨어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디지털 광고를 실시간으로
구매하고 배치하여 보다 타겟팅되고 효율적인 광고 전달이 가능합니다.

대화형 광고
이 유형의 광고는 퀴즈, 게임, 투표와 같은 대화형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를 참여시킵니다.

증강 현실 광고
증강 현실(AR) 기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부 브랜드에서는 AR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위한 몰입형 광고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음성 광고
스마트 스피커와 가상 비서의 등장으로 음성 광고에는
이러한 장치를 통해 재생할 수 있는 오디오 광고가 포함됩니다.

동영상 광고
동영상 광고는 한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쇼핑 가능한 동영상 및 360도 동영상과 같은
새로운 형식이 시청자에게 보다 몰입감 있고 상호작용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 방법의 몇 가지 예일 뿐이며 기술의 발전에 따라
앞으로 광고에 대한 훨씬 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Develop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을 바꾸는 것?  (0) 2023.04.03
삶에서 도태되지 않는 법  (0) 2023.04.03
삶을 보다 의욕적으로 살아가는 방법  (0) 2023.03.31